커뮤니티학과공지사항

학과공지사항


1. 수업기간 : 2024.12.26.(목)~2205.1.16.(목) ※주말 및 공휴일 제외( 15일간)
2. 수강정정
  1) 기간 : 11.20.(수) 10:00~11.21.(목) 17:00
  2) 방법 : 수강신청 방법과 동일(※수강 변경 및 신규 신청 가능)
  3) 대상자 : 전체 재학생(휴학생은 신청 불가)
  4) 신청학점 : 6학점 이내(타대학 학점교류 6학점 포함)
     ※ 재학 중 총 18학점 이내 (타대학 학점교류 12학점 포함)
  5) 계절학기 개설 교과목 주관학과에서는 수강인원을 확인한 후, 신청 가능 인원을 조정
3. 수강료 납부
  1) 기간 : 12.2.(월) 10:00~12.4.(수) 16:00까지(※24시간 납부 가능) 부산은행 모든 지점(가상계좌 이용 가능)
  2) 수강료 : 학점당 50,000원 ※ 진로지도(0.5학점) 25,000원
  3) 수강료 납부고지서 출력 : 11.29.(금) 13:00부터 가능
  4) 수강료 납부방법 : 홈페이지>>신라넷>>수업>>수강신청>>계절학기 고지서(영수증) 출력>>은행납부(등    록완료))
4. 유의사항
  1) 미납과목은 무효처리함.
  2) 미납자 자료 삭제 : 12.9.(월) 10:00
  ※ 수강신청 대기자 명단 작성 및 수강신청 : 12.10.(화) 10:00~12.19.(목) 12:00까지(선착순), (대학본부동 4층 학사지원팀 방문)
  3) 수강료 납부 시 과목별 분납 불가
  4) 수강취소 시 수업일수 경과에 따라 차감 환불 됨.신중히 등록 요망
※ 자세한 내용은 안내문을 참고 하세요.